HBW 3회 배드민턴 토너먼트 대회 성료

투이&바오 조 우승, 이상일&최병철 조 준우승

By 최병철 기자
kjhou2000@yahoo.com

▲ 전효진 회장

HBW 휴스턴 배드민턴 동호회(회장 전효진) 제 3회 대회가 지난 10월 15일(토)과 16일(일) 이틀간 7개팀(복식)이 풀리그로 치러졌다.
이날 대회에서 예상을 깨고 투이&바오조가 이상일&최병철조에 2대1로 역전승하면서 전승으로 우승을 차지했고 부상으로 목걸이(1000불)를 각각 받았다.
한편 강력한 우승 후보였던 이상일&최병철 조는 복병 투이&바오조에 역전패하면서 5승1패로 준우승을 차지, 각각 상금 200불을 받았고 3등은 배준호&김범수 조가 각각 100불의 상금을 받았다.
우승을 차지한 투이&바오조는 “예상하지 못한 우승이라 너무 기쁘고 부상으로 목걸이를 받아 더욱 기쁘다”고 소감을 전하고 “휴스턴 전체 아마추어 대회에서 우승해 봐야 상금 500불이 전부인데 HBW의 대회는 큰 부상이 있어 대단한 동호회”라고 극찬을 전했다.
전효진 회장은 대회를 마감하면서 “부상 없이 대회를 잘 마무리해 회원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인사하고 “대회를 위해 후원한 김범수(3GEM), 최병철(HouKorea), 이상구(T-Max)회원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또한 다음 대회는 2022년 3월에 개최한다고 공지하고, 회원 수가 많아져 기존의 풀리그 방식이 아닌 토너먼트 방식에 예선전을 치루고 각조 1, 2위 팀이 4강전과 결승을 하는 방식으로 변경할 것을 고려하고 있다고 밝혔다.
HBW 대회의 참가 자격은 회비를 6개월 이상 낸 회원으로 제한한다. 대회의 상금 규모가 적지 않기 때문에 대회만을 위한 참가를 방지하기 위해 참가 자격을 엄격하게 하고 있다.
11월에 회원 가입을 하면 3월 대회에 참가할 수 있으므로 관심있는 동호인은 회원가입을 서두르기 바란다.
*문의: 전효진(832-524-8932)

▲ HBW 3회 대회 우승 주인공 투이&바오조

관련 기사

제 11회 휴스턴 한마음 탁구대회 성료

한마음 나눈 행복한 대회…개인 우승 김영일 선수 By 최병철 기자kjhou2000@yahoo.com 지난 5월 14일(토) 휴스턴 한인탁구협회와 코리안 저널이 주최하고 휴스턴 한인탁구동호회 주관으로 40여명이 참가한 탁구대회가 마무리됐다.이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