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bergé 휴스턴 부티크, 한미장학재단 자선 이벤트 마련

구매가 10% 남서부지부 재단에 기부
10월 5일(수) 단 하루, 오후 1-8시까지

By 변성주 기자
kjhou2000@yahoo.com

세계에서 가장 비싼 달걀이 있다면? 훼브리제(Fabergé) 달걀이다.
제정러시아 때 활약한 보석디자이너 칼 훼브리제가 만든 황실부활절 달걀은 19세기 유럽 보석세공의 정수로 여겨진다. 그런 명성을 업고 1842년 설립된 훼브리제 보석은 아는 사람만 아는 명품 중의 명품이다. 영국에 본사가 있고 미국내에서는 유일하게 휴스턴 갤러리아 매장에 부티크가 있다. 훼브리제는 고객이 직접 원석을 선택할 수 있고, 단 한 사람만을 위한 디자인으로 맞춤 제작이 가능하다. 갤러리아 매장에서 만난 빅토리아 성 세일즈 어드바이저는 GIA 공인보석 감정사로 결혼 예물, 각종 기념일, 생일, 졸업 등 특별한 기념일을 빛내줄 선물에 관한 모든 것을 한국어로 친절하게 상담해주고 있다.
특히 훼브리제 휴스턴 부티크는 최근 한미장학재단 남서부지부(KASF-ST, 회장 이동훈)과 자선 파트너십을 맺고 이를 기념하여 오는 10월 5일(수) 단 하루 동안 특별 이벤트를 펼친다.
행사 당일 오후 1시부터 8시까지 훼브리제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이 구매한 금액의 10%가 장학재단으로 기부된다.
훼브리제가 처음이라면, 각종 보석류, 시계, 오브제 콜렉션 등 다양한 제품들을 둘러볼 수 있고, 나만의 보석을 갖기 원하는 분은 매장을 방문하여 친절한 상담을 받아보는 것도 좋겠다. 빅토리아 성 세일즈 어드바이저는 “한인 인재 양성과 발굴을 위해 가장 규모있고 역사가 깊은 한미장학재단의 장학사업을 더욱 빛내주기 위해 특별이벤트를 마련한 만큼 한인동포분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며, 예약 손님에 한해 방문이 가능하므로 반드시 사전 예약을 해줄 것을 당부했다.
*문의/RSVP: 832-977-5636 (빅토리아 성 GIA 공인보석감정사)

관련 기사

잊지말고 장학금 신청 하세요

로컬 장학금부터 국가 장학금까지5월 중 마감하는 곳 많아 By 변성주 기자kjhou2000@yahoo.com 5월은 많은 졸업생들이 배출되며 새로운 희망과 도전을 다짐하는 달이기도 하다. 또한 가장 많은 격려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