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K-Fest ‘Korean Restaurant Weeks’ 21일까지

한식당 10% 할인에 무료 입장권까지

By 변성주 기자
kjhou2000@yahoo.com

KASH(회장 자넷홍) 주최의 2021년 코리안 페스티벌이 오는 23일(토) K-Pop 그룹 초청 무대로 꾸며질 예정이어서, 한류팬들의 흥분시키고 있다.
KASH와 휴스턴총영사관은 이와 별도로 한식 레스토랑 주간을 정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휴스턴 요식업협회(회장 배승원, 본가 대표)와 협력하여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참여하는 레스토랑에서 이벤트 게시물을 보여주고 K-Fest 특별 할인을 받아 식사를 할 수 있다. 또한 식당에서 셀카를 찍어 보내면 무료 공연 티켓의 행운도 잡을 수 있다.
이번 행사기간은 지난 주 9일(토)부터 21일(목)까지 2주간 유효하다.
이번 코리안 레스토랑 위크에 참여하는 한식당들은 총 9개며, 대부분 행사 기간 중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 10% 할인을 해주거나 Buy 1 Get Free, 혹은 무료 메뉴 제공 등으로 모처럼 열리는 코리안 페스티벌에 동참하고 있다.
현재 게시물에는 각 식당별 이벤트 내용 및 주소, 홈페이지 주소 등이 올라가 있다.
이벤트 참가 식당 및 이벤트 내용은 다음과 같다.
▶ 본가 식당: 10% 할인 ▶ 소나무가든: 10% 할인 ▶Korean Noodle House(구 함흥면옥): 10% 할인, ▶ 또레오레: 10% 할인, ▶ 독도 식당: 10% 할인, ▶ 서울가든: 음식 주문시 해물파전(소) 무료 제공, ▶ Dak & Bop: 무료 디저트(딸기 치즈케이크와 레드벨벳 쿠기 중 선택), ▶ 홍콩반점(Paik’s Noodle): 주중 수, 목, 금(13~15일, 20~22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 선착순 100명에게 짜장면 ‘Buy 1 Get I Free’, ▶ Tom N Tom Galleria 커피숍: 무료 3way 충전기 증정 등이다.
KASH는 이번 이벤트에 참가방법도 알렸는데, (1) 우선 Korean Restaurant Weeks 이벤트 게시물을 이벤트에 참여하는 식당에 가서 보인 뒤 (2) 레스토랑에서 셀카를 찍고 @kfesthtx 와 @kashouston을 태그한다. 해시태그 #kfest2021 또한 입력한다. (3) 레스토랑 위치나 페이스북 혹은 인스타그램 페이지를 태그한다.
주최측은 추첨을 통해 총 10명을 선정하여 10월 22일(금) 오후 12시에 발표할 예정이다.
10명의 우승자들은 공연 일반 입장권 1장씩을 받는다.
이미 티켓을 구입했다면 현재 티켓은 한 단계 높은 등급으로 업그레이드를 해준다고 밝혔다.
한편 23일(토) K-Fest 본 공연은 다운타운 화이트오크뮤직홀(White Oak Music Hall, 2915 N Main St., Houston, TX 77009))에서 ‘MUSTB’와 ‘VISION’ 2개의 K-Pop 아이돌 그룹 초청 무대가 있다. K-Pop 공연 콘테스트 휴스턴 우승팀의 찬조 출연도 계획돼있다.
한편 행사 당일 팬미팅은 오후 3시에 있으며, 관객 입장은 오후 6시부터 할 수 있다. 공연은 오후 7시부터 시작된다. 휴스턴 동포사회를 대표하는 코리안저널도 미디어 후원사로 참여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코리안페스티벌 휴스턴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을 참조하면 된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