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건강, 백신 접종으로 지킨다

“예약 없이도 대 환영!!”

By 변성주 기자
kjhou2000@yahoo.com

코로나19의 완전한 종식을 기대하고 있지만 다시 코로나19 확진율이 증가세에 있고, 학생들 사이에 감기 환자도 늘고 있어 면역성 제고와 사전 백신 접종이 가족건강을 지키는 현명한 방법으로 추천되고 있다.
휴스턴 한인회(회장 윤건치)와 우리훈또스(사무총장 신현자)는 오는 11월 28일(월) 한인회관에서 백신접종 행사를 갖는다. 이번 백신 접종은 플루 백신과 코로나 백신, 코로나 부스터 백신, 그리고 코로나 개량 백신을 모두 취급한다.
백신은 6개월 이상부터 모든 연령층에서 접종 가능하다. 또 신분이나 보험 유무와 관계없이 모두 무료로 진행된다. 그러나 코로나 백신을 맞아야 할 경우에는 기존에 받았던 백신카드와 신분증을 지참해야 한다. 행사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다.
사전에 해리스카운티 보건국 백신 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예약할 수 있는데, 당일 예약 없이도 한인회관을 방문하여 백신을 맞을 수도 있다. 무료 독감주사를 접종하기 원하거나 혹은 백신 접종을 차일피일 미루고 있었다면 다음 주 월요일 한인회관을 방문하여 꼭 접종할 것을 권장한다.
*사전예약: https://vacstrac.hctx.net/landing (온라인), 832-927-8787 (전화)
*문의: 832-831-2354 (우리훈또스)

관련 기사

코로나19 백신 부스터 접종 Q & A

By 변성주 기자kjhou2000@yahoo.com 미 식품의약국(FDA)이 8월 23일(월) 화이자-바이오엔테크(Pfizer-BioNTech)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에 대해 정식승인을 내렸다. 화이자는 향후 자사 코로나19 백신을 ‘코머너티’(Comirnaty)란 브랜드명으로 판매, 공급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