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끈한 차세대 할로윈 파티에 초대합니다!

√ 할로윈 복장 콘테스트, 911 핫치킨 먹기대회, 래플 추첨까지
√ 한인상공회 차세대분과위원회 주최

마음이 통하는 멋진 친구들이 있는 곳이라면 언제 어디서나 즐겁기 마련이다.
한인 청년들을 위한 할로윈파티가 10월 29일(토) 오후 5시부터 8시까지 Hwy 6와 Clay Rd 가 교차하는 지점 인근에 위치한 Spitfire Hot Chicken(4232 Hwy 6 N)에서 휴스턴 한인상공회 차세대분과위원회(회장 Ethan Lee)주관으로 열린다. 휴스턴 한인상공회와 호프은행, Spitfire Hot Chicken 후원으로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텍사스에 거주하는 20-45세 한인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다. 할로윈 복장 콘테스트와 매운 핫치킨을 남김없이 먹어야 하는 ‘911 Hot 챌린지’, 그리고 입장권 추첨을 통해 풍성한 선물도 함께 전달된다. 이번 행사는 휴스턴 한인 청년들 간의 네트워킹을 도모하기 위해 차세대 한인 상공회에서 준비한 행사로 상공회 멤버십 소개와 앞으로 있을 다양한 세미나, 이벤트 등도 함께 홍보할 예정이다. 원활한 진행을 위해 사전예약을 하는 것이 좋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kaccnghtx@gmail.com 로 하면 된다.
한편 휴스턴 한인상공회가 새롭게 출범하면서 공약했던 식품매니저 자격증 강좌가 오는 25일(화) 오전 8시30분부터 롱포인트에 있는 스프링브랜치경영지구 사무실에서 한국어 강사에 의해 실시된다. <편집부>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