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로윈 데이 ‘홀리윈’ 페스티벌이 정답이죠

새누리교회, 31일(월) 오후 5시 30분~9시까지

By 변성주 기자
kjhou2000@yahoo.com
새누리교회(담임목사 궁인)가 10월 31일(월) 할로윈 데이를 맞아 3년 만에 ‘홀리윈’ 페스티벌을 다시 연다.
‘홀리윈(Holy Win)’은 ’할로윈(Halloween)’과 어감은 비슷하지만 해골, 묘비 장식, 귀신, 좀비, 마녀 분장이 활개 치는 할로윈을 어떻게 보내는 것이 좋을까 고민하는 학부모들을 위해 휴스턴 새누리교회에서는 2015년부터 ‘홀리 윈’ 축제를 실시해왔었다.
새누리교회의 ‘홀리 윈’ 축제는 귀신이나 마녀, 도깨비 분장에 웃고 떠드는 유령 놀이가 되어버린 할로윈(Halloween)의 영향력을 막고, 크리스천으로 구별된 자녀들로 살아갈 수 있도록 새누리교회가 성경적 메시지와 함께 풍성한 이벤트와 게임 그리고 먹거리를 준비한 가을맞이 가족 축제이다. 각종 실내 놀이기구와 게임에 참가해 맛있는 음식과 캔디를 모으며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다.
시간은 저녁 5시 30분부터 9시까지 교회 체육관에서 진행하는데, 어린이 예배 후 각종 캔디와 게임부스, ‘Bounce Slide and Moonwalks’ 같은 놀이기구 등을 구비해놓고 안전하고 재미있는 페스티벌을 펼칠 예정이다. 새누리교회의 홀리윈 페스티벌은 한인사회에서 할로윈을 안전하고 재미있게 보낼 수 있는 좋은 대안으로 자리잡고 있다.
*주소: 9560 Long Point Rd. Houston, TX 7705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