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체대 총장배 국제태권도 챔피언십 개최

“뜨거운 열기” 기대… 21일부터 이틀간

By 정순광 지국장
skjung6511@hotmail.com
어스틴 양재철 관장이 총괄 진행하는 한국체육대학교 총장배 국제 태권도 챔피언십이 개최된다.
어스틴에서 열리는 태권도의 향연은 이번주 21일(금)부터 22일(토)까지 칼라하리 리조트에서 뜨거운 함성과 응원 속에 진행된다.
많은 참가 선수들이 보여줄 기량과 시범들이 관람객들에게 환호성을 유발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 대회에는 한국체대의 태권도 시범단도 함께한다.
양재철 마스터는 “10월 21일부터 2일간 열리는 태권도의 향연에 태권도인들이 참가하여 월드 클래스의 태권도 시범도 볼 수 있으며, 경쟁이지만 자신이 수련한 시범도 보이고 정상을 향한 열정을 펼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라고 전해왔다.
어스틴의 가을이 무르익는 10월 세계적 수준의 품새, 겨루기가 진행되고 한국체육대학교 시범단의 태권도 시범이 미국 태권도 수련학생들에게 최고의 무대를 보여줄 것으로 보인다. 태권도 종주국 대한민국의 체육의 산지인 한국체육대학교의 시범단은 유튜브를 통해서도 알 수 있듯이 상상할 수 없을 정도의 최고의 기량과 수준의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한편으로 실내 리조트 명성이 높은 칼라하리에서 경쟁과 휴식이 존재하는 좋은 대회가 될 것이라는 기대감이 크다.
이번 대회를 총 주관하는 데이비드 히긴스 마스터는 “제 3회 한국체대 총장배 태권도 챔피언십을 개최하게 되어 매우 영광이다. 이번 대회는 다양한 쇼케이스가 준비되어 있으며 가족들과 함께 세계적 수준의 스페셜한 이벤트가 될 것이다. 참가한 선수들과 가족들에게 한단계 업그레이드 된 태권도의 향연이 될 것이다.”라고 전해왔다.
장소는 Kalahari Resort and Conventions (3001 Kalahari Blvd, Round Rock, TX 78665)이고, 호텔에 관한 문의는 512-651-1000로 하면 된다.
관람을 원할 경우 일일입장료는 $20이고 이틀동안 방문할 경우에는 온라인(knsutournament2022.com)을 통해 $30에 구입할 수 있다. 4살 이하의 아이와 대회에 참가하는 선수들은 무료 입장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어스틴 지역에서 개최하는 한국의 태권도 대회에 많은 동호인들의 관심과 참석을 당부한다.
자세한 문의는 양재철 마스터에게 716-867-6138로 하면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