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은행들 설맞이 무료 송금서비스

By 변성주 기자
kjhou2000@yahoo.com

2022년 음력설 2월 1일(화)을 앞두고 가장 먼저 한인은행들이 설날 마케팅에 나서고 있다.
한국은 오는 1월 29일(토)부터 2월 2일(수)까지 총 5일간의 황금연휴가 시작된다.
오미크론 확산으로 명절 분위기는 예전과 같지 않지만 고국의 가족들의 건강과 안녕을 기원하는 한인동포 가정들의 송금은 더욱 간절해지지 않을까. 휴스턴 지역 한인은행들이 업데이트해준 한국 무료송금행사는 다음과 같다.
뱅크오브호프의 설맞이 송금수수료 면제 서비스는 설 연휴가 시작되기 1주일 앞선 오는 1월 21일(금)부터 28일(금)까지 총 8일 간 시행된다. 뱅크오브호프 계좌를 갖고 있는 고객에 한해 한국을 비롯해 홍콩, 중국, 베트남, 대만으로 보내는 개인 송금에 대해 수수료를 면제받을 수 있다. 송금액에 대한 제한은 없다.
한미은행은 설 연휴가 시작되는 주의 1월 26일(수)부터 설 당일인 2월 1일(화)까지 7일간 한미은행 개인계좌를 갖고 있는 고객에 한해 무료 송금 서비를 제공한다. 무료송금이 가능한 국가는 한국, 홍콩, 중국, 베트남, 인도, 파키스탄이다.
메트로시티 뱅크는 설맞이 행사로 오는 1월 26일(수)부터 28일(금)까지 단 3일간 개인 해외송금에 대해 수수료를 면제해준다. 이번 설맞이 송금 수수료 면제는 1회에 한 해 1천불 미만까지만 무료 서비스가 제공된다.
무료송금 서비스는 가입은행 고객들을 대상으로 제한적으로 실시하는 행사이지만, 매년 민족고유 명절인 설날과 추석에 맞춰 수수료 없이 가족과 친척들에게 송금할 수 있는 알짜 서비스라는 점에서 한인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관련 기사

설날맞이 무료 송금서비스

By 변성주 기자kjhou2000@yahoo.com 올해는 예년에 비해 앞당겨진 음력설 1월 22일(일)을 맞아 한인은행들이 신년을 맞아 설날 마케팅에 일제히 나섰다.한국은 오는 1월 21일(토)부터 1월 24일(화)까지 총 4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