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은행, 한미 카카오프렌즈 데빗카드 출시

한국인 최애(最愛) 인기 캐릭터 2종 데빗카드…
SNS 경품 이벤트 진행 중

한미은행(행장 바니 이)이 한인들에게 친숙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데빗카드 디자인에 적용한 ‘한미 카카오 프렌즈 데빗카드’를 전격 출시했다.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이용한 금융 상품이 미국 시장에 선보이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한미은행이 야심차게 선보이는 이번 데빗카드는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8종류를 밝은 노란 바탕에 담은 가로형 카드와 한국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캐릭터 ‘라이언’을 네이비 블루 바탕에 단독으로 배치한 세로형 카드 등의 두 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고급스러운 카드 재질에 경쾌한 색감으로 귀엽고 친근한 디자인을 담았으며, 특히 세로형 데빗 카드는 한인 은행권에서는 처음으로 선보이는 형태이다.
바니 이 행장은 “이 특별한 카드를 통해 코로나를 극복하고 활력을 되찾으려는 고객들께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 싶다”며 “다양한 기능과 혜택을 제공하는 한미 체킹 상품들을 모든 연령층의 고객들이 더 친숙하게 사용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규 오픈시 1% 캐시백
한미은행은 ‘한미 카카오프렌즈 체킹 계좌’ 상품도 함께 선보인다. 이 계좌를 개설하는 신규 고객은 카카오프렌즈 데빗카드의 무료 발급은 물론, 카드 구매액의 1%를 올 연말까지 매달 캐시백으로 월 최대 50달러까지 돌려받는 혜택을 갖게 된다. 이와 함께 카카오프렌즈 토트백, 볼펜 등의 귀여운 사은품이 한정 수량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현재 한미은행 데빗카드를 소지하고 있는 기존 고객은 5월 말까지 가까운 지점을 방문하면 교체 수수료 없이 카카오프렌즈 데빗카드로 교환을 받을 수 있다. 그러나 6월 이후 방문 시, 1% 캐시백 혜택은 없고, 카드 교체 시 수수료 10달러가 부과된다.
한미 카카오프렌즈 데빗카드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시작했다. 한미은행 유튜브 채널 (www.youtube.com/c/HanmiBankUS)을 구독하고 데빗카드 광고 영상을 시청한 뒤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상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한미은행 이벤트 인스타그램 계정 (https://www.instagram.com/hanmi_kakao/)을 팔로우하고 관련 포스팅 질문에 정답을 맞춘 뒤 친구 3명을 태그한 사람들도 추첨을 통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상품을 선물할 예정인데, 두 차례에 걸쳐 총 150명 정도가 선정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기사제공: 한미은행>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