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린 우리연합감리교회 ‘실내놀이터’ 완공

창립 1주년 기념사업…다음세대 위해 6만5천여불 자발적 모금

킬린우리연합감리교회(담임목사 전대우)의 실내 놀이터는 창립 1주년 기념사업의 일환으로 계획되고 진행되었습니다. 2022년 1월 9일 창립 1주년 기념 예배를 드리며 많은 성도님들이 헌금에 동참해 주셔서, 약 $65,000이 넘는 견적의 어린이 실내 놀이터를 준비할 수 있었습니다.
처음 시작은 실외 놀이터를 계획했으나, 어린이들이 계절과 날씨에 상관없이 뛰어놀 수 있는 공간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학부모님들의 건의를 수용하여서 실외가 아닌 실내로 진행하는 것으로 계획을 수정하였고, 여러 업체를 비교하고 선정하여서 진행한 결과 11월에 완공할 수 있었습니다.
어린이 실내 놀이터는 우리연합감리교회 친교실 내에 위치해 있으며, 약 300 SF 규모로 현재 킬린에 위치한 Luv 2 Play와 Urban Air를 제외하고는 제일 큰 규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저희 교회는 장년을 위한 사역뿐만 아니라 어린이를 양육하는데 힘쓰는 교회입니다.
이번 사업도 다음세대를 위한 후원과 투자를 아끼지 않아야 한다는 성도님들의 적극적인 지원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교회가 어린이들의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고, 어린이들이 교회 안에서 믿음으로 자랄 수 있도록 힘쓰고 있습니다.
팬데믹으로 인해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계신 모든 분들에게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의 위로가 있으시기를 기도합니다. 저희 교회 어린이 놀이터가 지치고 힘든 다음세대들에게 조금이나마 기쁨이 되어주는 공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또한 아이들을 돌보시는 부모님들에게 잠시 숨 쉴 수 있는 휴식처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더 나아가 이곳에서 함께 예배하는 즐거움, 그 즐거움으로 함께 건강한 믿음을 가지고 많은 사람들의 친구가 되어주는 행복한 놀이터가 되길 소망합니다.
<기사제공: 우리연합감리교회>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