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린 오마트 뚜레쥬르 1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라플티켓 이벤트”

By 정순광 지국장
skjung6511@hotmail.com

킬린 오마트(류호생 사장)가 뚜레쥬르 1주년 기념행사를 진행한다. 한국의 유명한 빵집으로 킬린 지역의 한인과 주류 미국인들에게 신선하고 맛있는 맛을 제공하고 있는 뚜레쥬르는, 이번 1주년 기념 행사로 고객들에게 다가서고 감사의 마음으로 행사를 진행한다. 킬린 오마트 관계자는 “15불 이상 구입하시는 고객들에 티켓을 증정하여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라고 전해왔다.
이번 행사는 오마트를 통해 생필품을 구매하시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마트에서 물건을 $15이상 구매하면 라플티켓을 준다 그것을 모아 추첨을 하여 푸짐한 선물을 지급한다. 경품 기간은 오는 7월 31일(일)까지이다. 추첨일은 8월 2일(화) 3시(pm)에 실시한다.
1등 상품은 $300 오마트 기프트 카드 (1명 지급), 2등 상품은 $120 발마사지기 (2명 지급), 3등 상품은 $80 뚜레쥬르 기프트 카드 (5명 지급), 4등 상품은 뚜레쥬르 롤케익 (20명 지급), 5등 상품은 미니 케이크 (30명 지급)가 경품으로 나와 있다.
이번 오마트의 뚜레쥬르 1주년 기념행사는 오마트가 고객들에게 드리는 선물로 생각하면 좋을 것이다. 고객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드리는 행사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 경품 당첨을 위한 팁으로는 다양한 물건을 많이 구매하는 것이다.
오마트는 킬린지역의 한인들에게 필요한 마트로 신선하고 다양한 물품들을 구비하여 한인들에게 꼭 필요한 마트로 성장하고 있다. 오마트는 킬린 한인들의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많은 물품을 기부하는 등 기업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도 이러한 차원에서 실시하는것 같다.
오마트 관계자는 “순수한 마음으로 한인들에게 하나라도 더 챙겨드릴수 있는 친구같은 마트, 없으면 보고 싶은 연인 같은 마트, 늘 지역 한인들을 생각하여 다양하고 저렴하고 필요한 물품들을 구비하여 찾아오는 고객들을 위한 마트로 직원들은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번 행사에도 킬린 한인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라고 전해왔다.
이국의 땅에 살면서 우리의 것을 찾을 수 있는 오마트의 존재 가치가 높은 것 또한 사실이다.
문득 오랜 광고 카피가 기억난다. “우리 것은 좋은것이여!“ 오마트가 킬린 한인들을 위한 이벤트를 실시하는 것에 아낌없는 박수를 보내고 싶다.

관련 기사

킬린 한인회 송년의 밤

“화려하지 않았지만 성대한 행사 진행” By 정순광 지국장skjung6511@hotmail.com 킬린 한인회(박윤주 회장)는 COVID-19의 엄중한 현실을 지나 오비크론이 미국 전역에 퍼지는 즈음 척박한 이민의 삶에 한해를 마감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