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러 누들’ 일본 라면 체인, 휴스턴 상륙

10월 15일과 16일, 그랜드오픈 기념 이벤트 실시
오후 5시까지 라면 공짜, 저녁시간 샴페인 or 애피타이저 무료 제공

By 변성주 기자
kjhou2000@yahoo.com

킬러 누들(Killer Noodle) 일본 라면집이 LA에서 대박을 친 후 오는 10월 15일(토) 오전 11시 하이츠 지역에 휴스턴(1835 N. Shepherd Drive #B Houston, TX 77008)에서 공식 오픈한다. 텍사스에 첫 입점을 기념해 10월 15일(토)과 16일(일) 주말 내내 대대적인 그랜드오픈 기념이벤트도 펼칠 예정이다.
킬러 누들은 전통 일본 라면을 좋아하는 휴스턴 식도락가들에게 반가운 소식이지만, 자신의 취향에 따라 매운 정도를 1-6단계까지 선택할 수 있는 등 다양한 옵션으로 라면문화에 탐닉할 수 있다. 킬러 누들은 중국 쓰촨성에서 유래한 가늘고 곧은 탄탄면 국수를 사용하고 있는데, 전통적이면서 현대적인 풍미와 짝을 이루며 오늘날 아시아 전역에서 라면의 대명사가 되고 있다는 설명이다.
킬러누들의 전신은 2003년 일본 도쿄에서 다케히로 츠지타(Takehiro Tsujita)가 라면집을 첫 오픈한 것이다. 이후 츠지타 레스토랑은 라면, 스시 및 현지 인기 요리를 제공하며 일본 전역에 18개 매장으로 확장했다. 그 여세를 몰아 2011년 LA에 첫 미국매장을 오픈했는데, 유명 푸드칼럼리스트 조나단 골드(Jonathan Gold)로부터 ‘돈까스 라면의 왕’이라며 LA 최고의 라면집으로 찬사를 받기도 했다.
츠지타 대표는 여기에 만족하지 않고, 츠지타의 우수한 맛을 유지하면서도 더 폭넓은 미각에 어필하기 위해 2017년 최초로 ‘킬러누들 츠지타’를 오픈하며, 전통 일본라면을 재해석했다는 평을 받았다. 전통적 풍미와 시그니처 맞춤형 향신료 수준을 현대화한 킬러누들은 현재 캘리포니아에 2개 매장이 있고 휴스턴은 3번째 매장이 된다.

킬러 누들 주문하는 법
킬러 누들의 메뉴는 먼저 수프 있는 라면과 없는 라면을 선택한다. 고기류 선택에는 차슈 돼지고기, 반숙 계란, 두부가 있고, 숙주, 야채믹스, 파, 피클, 오이, 실란트로 등 다양한 토핑을 선택할 수 있다. 애피타이저로 교자만두, 치킨 가라아게, 타코야키(공 모양의 문어 팬케이크), 두부 샐러드, 덮밥종류도 있다. 특히 라면의 매운 정도와 입안을 얼얼하게 하는 중국 스촨성 향신료 레벨을 각각 1~6단계까지 고를 수 있어 더 자극적인 맛을 찾는 젊은 층에게 특히 인기가 높다.
킬러누들은 이러한 전통과 현대적 맛의 조화가 일품인 인기에 힘입어 오는 2023년까지 텍사스에 3개 매장을 추가로 오픈할 예정이고, 올해 말 뉴저지점 오픈도 앞두고 있다.

그랜드오픈 이벤트
휴스턴 오픈을 기념하여 10월 15일(토)와 16일(일) 양일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휴스턴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종류에 상관없이 1인당 라면 한 그릇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 양일간 오후 5시부터 가게 문을 닫을 때까지 저녁시간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뭄(Mumm) 샴페인 한 잔 혹은 가라아게 애피타이저 중 하나를 무료 제공한다. 종일 실시하는 무료 이벤트는 음식이 모두 소진될 때까지 하기 때문에 소문을 듣고 손님이 몰리면 이벤트도 조기에 마감될 수도 있다. 페이스북을 통해 이벤트 참가를 신청할 수 있다.
기타 킬러누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killernoodle.com)를 참조하면 된다.
*이벤트 참가신청(RSVP): https://www.facebook.com/events/5717548644943411
*주소: 1835 N. Shepherd Drive #B Houston, TX 77008
https://www.facebook.com/Killer-Noodle-Houston-108482885248031
https://www.instagram.com/killernoodlehouston/
https://www.linkedin.com/company/killer-nood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