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USA, 샌안토니오 사무실 오픈

정수기, 비데, 공기청정기, 연수기 등 한 눈에 볼 수 있어
오픈기념 행사로 31일까지 신규가입하면 고객사은품 함께 증정

By 김용선 지국장
satxlcc@gmail.com

환경가전 제품 렌탈 및 구입으로 잘 알려진 코웨이 USA가 텍사스 샌안토니오 지역에 지난 3월 19일(토) 오전 11시에 새롭게 개인 매장을 오픈했다.

이날 기념행사에는 텍사스 지역을 총괄하는 제니 한 지점장과 김영란팀장, 남영란대리가 함께 이른 새벽부터 달라스에서 내려와 축하해주었고, 중남부 최대 신문사 코리안 저널의 최병철사장, 권혁부사장, 변성주편집국장도 휴스턴에서 달려와 행사를 더욱 빛내주었다. 또한 ANC-SA 박한덕 담임목사, 샌앤토니오 한인회 김도수회장, 상록노인회 김진이회장, 전한인회장 하상언장로 등 이 지역 한인사회를 대표하는 많은 분들이 참석해 사무실 오픈을 축하했다.

“그동안 마땅한 장소를 찾지 못하다가 좋은 기회에 4412 리티맨 길 선상에 사무실을 얻었다.”며, “사무실은 전시장으로 꾸며놨고, 코웨이의 인기 제품을 전시해 놓았다. 쇼룸에는 직접 고객들이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고, 편한 상담을 할 수 있다”고 사무실 담당자가 말했다. “3월 한달 동안은 전례 없는 파격적인 프로모션으로 렌트기간과 기종에 따라 최대 6개월 렌트비 무료 혜택이 있고, 샌안토니오 오피스 오픈 기념으로 추가로 고객 사은품을 증정하니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봤으면 좋겠다.”고 밝은 얼굴로 김옥화 HP가 설명했다.

샌안토니오 지역은 그동안 한국인 뿐 아니라 타인종까지 다양하게 코웨이 렌탈제품에 대해 꾸준히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미국 내 대표 지역 중 하나로 코웨이 달라스 지점에서도 발전가능성을 주목해 공격적으로 지원할 방침이다.

새롭게 오픈한 코웨이 USA 샌안토니오 주소는 4412 Rittiman Rd San Antonio, TX 78218 이고 전화 (210) 810-1507 문의하면 친절한 상담이 가능하다.

관련 기사

2023 서류미비 한부모 가정 렌트비 지원

신(神)나는 공동구매협동조합, 11일(토) 접수 마감 By 변성주 기자kjhou2000@yahoo.com 소외된 계층인 서류미비청소년들을 위한 장학생 선발을 하고 있는 ‘신나는 공동구매협동조합’이 이번에는 서류미비 한부모 가정을 위한 렌트비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