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안 페스티벌 “카운트 다운”

KASH, 핫한 무대 담당할 K-Pop 공연팀 공개

By 변성주 기자
kjhou2000@yahoo.com

3년 만에 컴백하는 코리안 페스티벌이 카운트 다운을 시작했다.
올해 처음 지역 단체들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장학생 모집을 공고한 KASH(회장 자넷 홍)는 지난주에는 16세 이상 자원봉사자 모집도 알리며 페스티벌이 임박했음을 알렸다.
이번 주에는 드디어 공연자 리스트를 공개했다.
10월 22일 토요일 오전 11시부터 밤 10시까지 하루 종일 다운타운 디스커버리 그린(1500 McKinney St, Houston, TX 77010)에서 코리안 페스티벌이 이어진다.
메인 공연팀은 단연코 K-Pop 그룹이다. 여성 3인조 ‘Asome.D(에이섬디)’는 일본과 한국 출신의 3인조 K-Pop 및 J-Pop 걸그룹으로 알려졌다. 올해로 6년째 한국과 일본에서 활동하고 있다. 지엘, 다다, 나현으로 구성됐다.
남성 K-Pop 그룹은 5인조 ‘TRIGER(트리거)’다. 2개 그룹 모두 같은 DY 엔터테인먼트 소속이다. 일반인들에게는 다소 낯선 그룹명이지만, 무조건 K-Pop에 열광하는 팬들에게는 고대하던 무대 혹은 충분히 무대를 달구고 남을 공연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번 2022 코리안 페스티벌의 밴더들도 거의 마무리진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장학금 후원사 중 하나인 크로거를 비롯해 한미은행, 뱅크오브호프, 프라미스원뱅크, 아메리칸제일은행, 보리 레스토랑, 공주떡집, 소주West32, KFood, BonKBBQ, 서울사이드 치킨 윙, 이브핑크, AirGiant, Royal Tea Bubble, Michelob Ultra 등의 밴더 및 후원사 리스트가 공개되었다. 또 휴스턴 총영사관과 휴스턴시 예술연맹 후원기금 및 한인사회 지역신문들도 이 행사를 후원하고 있다.
코리안 페스티벌은 무료 입장이며 축제에 앞서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 소셜미디어를 통해 경품 행사가 안내되고 있으므로 관심을 가져달라는 당부도 전해왔다.

관련 기사

2022 코리안 페스티벌

“22일 디스커버리그린에서 만나요!” By 변성주 기자kjhou2000@yahoo.com KASH(Korean American Society of Houston, 회장 자넷홍)가 주최하는 2022년 코리안 페스티벌이 이번 주 토요일 21일 오전 11시부터 밤 10시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