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이들이 드리는 ‘멈출 수 없는 예배’

By 김용선 지국장
satxlcc@gmail.com

샌안토니오 지역의 젊은 세대를 위해 샌안토니오 한인침례교회 (담임: 이윤영 목사)가 ‘Unstoppable Worship (멈출 수 없는 예배)’을 시작했다. 이번 9월 4일에 시작되어 매 주일 오후 1시에 오픈 예배로 계속 진행될 “Unstoppable Worship”은 예수전도단 화요 모임 찬양인도 출신인 양진수(와이즈맨 워쉽 대표, SWBTS 예배학석사과정 졸업) 전도사가 인도하며, 주로 젊은 세대들의 신앙회복과 예배회복을 목적으로 계획되어졌다고 한다.
양진수 전도사는 “코로나로 다음세대의 예배 현장이 무너져 내리고 있는 이때, 젊은 세대들이 공감할 수 있는 가슴 벅찬 찬양과 뜨거운 기도가 드려지는 예배의 기회를 만들어, 이를 통해, 샌안토니오 젊은 크리스챤들이 다시 한 번 “하나님이 찾으시는 참된 예배자(요 4:23)”로 회복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양진수 전도사는 또한, “‘Unstoppable Worship’은 단순히, ‘멈출 수 없는 예배’로도 번역될 수 있지만, 그 안에 담겨 진 뜻은, 욥기 42장 2절, “모든 것을 하실 수 있고 또 그 계획을 아무도 막을 수 없다”는 말씀을 통해, ‘아무도 막을 수 없는’ 우리 하나님을 향한 ‘아무도 막을 수 없는’ 우리의 예배를 의미한다고 한다” 라고 덧붙였다.
첫 ‘Unstoppable Worship’은 “당신을 위해 그 아들까지 내어 주신 하나님의 사랑을 아무도 막을 수 없었듯이, 그 하나님을 향한 우리의 예배 또한 아무도 막을 수 없다. 그 멈출 수 없는 예배의 은혜 가운데로 당신을 초대한다”라는 초청의 영상 메세지로 시작되었고, 젊은 세대들이 마음을 열고 마음껏 외칠 수 있는 찬양들이 이어져, 예배가 끝나는 순간까지 뜨겁게 진행되었다.
예배 후 한인침례교회 담임인 이윤영 목사는 “그동안 우리 자녀들에게 바로 이런 예배가 필요 했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Unstoppable Worship은 다음 세대 뿐만 아니라, 부모 세대도 자녀들의 구원과 부흥을 위해 함께 기도하고 예배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된다” 라고 말했다.
단순히 젊은이들이 익숙하고 좋아하는 찬양곡과 예배 형식만을 생각하며 준비한 것이 아니라 “God-honoring (하나님이 영광 받으시고), Scripture-guided (올바른 성경말씀을 바탕으로), Jesus-centered (예수님이 중심이 되시는) 예배를 준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려고 한다”는 양진수 전도사의 말 대로 샌안토니오의 많은 젊은 세대 청년들이 “Unstoppable Worship”을 통해 세상의 그 어느 다른 피조물보다 창조자 되신 하나님만을 예배하는 참된 예배자로 회복 되길 기대해 본다.

Unstoppable Worship (멈출 수 없는 예배)은 다음 세대(유스, 대학생, 청년, 젊은 부부) 뿐 아니라, 다음 세대의 구원과 부흥을 위해 기도하며 예배하고자 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열려 있다. 매 주일 오후 12:30에 Free Lunch가 제공되고, 1시부터 예배가 시작된다.
모든 예배 순서는 영어로 진행된다.
<사진제공: 한인침례교회>

장소: 한인침례교회, 2928 MacArthur View.
문의: 210-824-6070

관련 기사

샌안토니오 한인침례교회 부흥회

“부흥을 사모하라! 심령의 부흥! 예배의 부흥!” 샌안토니오 한인침례교회(담임목사 이윤영)가 지난 4월 26(수)부터 30(주일)까지 “부흥을 사모하라”란 주제로 부흥 성회를 가졌다. 이번 부흥 성회는 손해도 목사(달라스 코너스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