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외동포재단, 한글날 기념 온라인 시화전 작품 공모

신청기간: 10/1~10/20, 스터디코리안 통해 접수

재외동포재단(이사장 김성곤)은 제576돌 한글날을 기념해 한글을 배우고 사랑하는 전 세계 한글학교 학생을 대상으로 온라인 시화전 ‘그림과 글, 함께 쓰고 그리기 대회’ 작품을 공모한다고 21일(한국시간) 밝혔다. 세계 한글학교 학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한글 또는 한글 사랑에 대한 자유 주제로 본인이 창작한 시와 손 그림으로 완성한 시화를 10월 1∼20일 재단 스터디 코리안(study.korean.net) 내 게시판에 등록하면 된다.
총 100편의 작품과 한글학교 3개교(작품 최다 등록)를 선정해 상장과 상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김성곤 재외동포재단 이사장은 “올해 처음 시행하는 한글날 기념 시화전을 통해 한글의 아름다움과 소중함을 다시 한번 되새기는 뜻깊은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관련 기사

온라인 광고의 종류와 효과

요즘 광고마케팅을 논할 때 온라인마케팅을 제외하고 논할 수 없다고들 말합니다. 그만큼 온라인광고가 비즈니스를 운영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매출을 향상시키기 위한 필수조건으로 거론되고 있기 때문인데요. 실제로…

알츠하이머 연구 인터넷 설문조사

100% 온라인 진행… 참가자에 기프트카드 증정 By 변성주 기자kjhou2000@yahoo.com 에모리대학 간호학과 임은옥 교수 연구팀(AADCare 프로젝트팀)은 알츠하이머 병을 앓고 있는 환자 가족 간병인들을 대상으로 연구 참여자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