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 결혼예물 미리 구입할 절호의 기회”
솔로몬보석 클로징 세일…전품목 인벤토리 75% 파격 세일

By 변성주 기자
kjhou2000@yahoo.com
올해로 30주년을 맞는 솔로몬 보석이 전품목 인벤토리에 대한 클로징 세일행사를 진행 중이다.
은퇴와 이주 등 개인적 사정에 의한 대방출 이벤트로, 금 제품을 제외한 전품목 75% 파격세일이라는 좀처럼 보기 어려운 빅세일 행사이다.
그래서인지 코로나19 중에도 격조 높은 고품질의 보석들을 저가로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놓치지 않으려는 고객들이 꾸준히 매장을 찾고 있다. 코로나19 이후 아예 자취를 감춰버린 호텔이나 연회장을 빌려서 하는 각종 보석전이나 진주 세일과는 차원이 다르다.
휴스턴 한인동포사회의 유일무이한 귀금속 전문점인 솔로몬 보석을 지난 17년간 운영해오고 있는 김순금 대표는 1호점인 H-마트 블레이락점과 현재의 벙커힐 H-E-B 매장 안에서 2호점을 운영해왔으며, 2018년 이후부터는 H-E-B 벙커힐 매장만 운영해오고 있다. 한인타운과 메모리얼 상권의 가장 트래픽이 많은 위치적 이점을 통해 한인고객은 물론 외국인 고객층도 폭넓게 확보했음은 물론이다.
특히 오랜 경험을 지닌 다이아몬드 전문점으로서, 결혼반지를 비롯해 400여 종의 세팅과 뉴욕 직거래로 GIA 인증서를 구비한 확실한 고급 품질의 다이아몬드 제품들이 파격적인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다.
워낙 고가의 정품들을 고집해왔던 오너의 고집으로 최종 세일가도 만만치 않은 가격이지만, 평생 한 번 사용할 결혼 예물을 준비하거나, 특별한 날 어머니, 아내, 연인 등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선물로 좋은 기회라 하겠다.
김순금 대표는 “부모님들은 결혼예물 준비에 경제적으로 많은 부담을 갖고 있다. 코로나19가 진정되고 있다고 하지만 아직 경제가 불안한 상황 속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자녀의 결혼예물을 미리 준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부담 없이 매장에 방문해달라고 전했다.
진주 목걸이는 단아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느낌을 강조해 젊은 여성들은 물론, 중년 여성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공식석상이나 모임 등 또한 모든 여성 정장에 필수 아이템으로 꼽힌다. 솔로몬 보석에는 최고급 진주 목걸이를 비롯한 남양진주 파격세일도 한창이다.
그 외 형형색색 칼라스톤과 최신 유행디자인 쥬얼리도 다수 구비돼 있다.
솔로몬 보석의 클로징 세일은 올 여름까지도 계속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휴스턴으로 이민 와서 줄곧 휴스토니안으로 살아왔다는 김 대표는 “뒤돌아보면 감사한 일 뿐이며, 이번 클로징 빅세일 행사를 통해 오랜 세월동안 고객의 성원과 한인동포사회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 HEB 솔로몬 보석: 9710 Katy Fwy. Houston, TX 77055 (벙커힐 HEB 매장안 캐시어 카운터 앞쪽 위치)
- 문의: 713-722-0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