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체킹 계좌 열면 $500 캐쉬 보너스 드려요!

뱅크오브호프, 9/30까지 프로모션 실시

뱅크오브호프(행장 케빈 김)가 신규 계좌 오픈 고객을 위한 ‘신규 체킹 계좌 $500 캐쉬 보너스 캠페인’을 9월 30일까지 4개월 동안 실시한다.
대상은 현재 뱅크오브호프의 개인 체킹 계좌나 비즈니스 체킹 계좌가 없는 신규 고객 또는 기존 고객으로, 500달러 캐쉬 보너스와 무료 체크북($50 상당)을 받기 위해서는 개인 체킹 계좌나 비즈니스 체킹 계좌를 신규자금(기존에 뱅크오브호프에 예치되지 않은 자금)으로 개설해야 하며, 계좌 개설일로부터 첫 4개월간 평균 잔고를 최소 2만 달러 이상으로 유지해야 한다.
또한 계좌 개설일로부터 90일 이내에 ▶데빗 카드를 신청하고 적어도 1회 이상, 구매 결제를 하거나 ATM 에서 입금/출금, ▶개인 온라인 뱅킹/비즈니스 온라인 뱅킹에 등록, ▶계좌 등록 후 e-statement 신청 등 세 가지 요건을 충족해야 한다.
특히 뱅크오브호프는 최근 전 지점에 신청 즉시 데빗카드를 바로 발급 받을 수 있는 ‘인스턴트 데빗카드 발행 시스템’을 갖추고 있고, 체킹 계좌를 여는 동안 지점에서 온라인 뱅킹 가입 및 e-statements 등록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보다 쉽고 빠르게 해당 요건 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다는 설명이다.
단, 프로모션 기간 동안 기존 체킹 계좌를 해지한 후 개설한 체킹 계좌는 프로모션 대상에서 제외된다. 캐쉬 보너스는 계좌 당 1회로 제한한다. 자세한 정보는 가까운 지점을 방문해 안내받을 수 있으며, https://www.bankofhope.com/ko/contact-us/appointment-request에서 사전 예약을 하면 지점에서 기다리는 시간을 줄일 수 있다.
뱅크오브호프 리테일 전략 부서 제임스 리 부행장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새롭게 뱅크오브호프 고객이 되는 분들이 $500의 캐쉬 보너스 뿐 아니라 인스턴트 데빗카드, 모바일/온라인 뱅킹, 디지털 뱅킹 등 주류 은행에 버금가는 뱅크오브호프의 경쟁력 있는 상품과 서비스의 혜택도 함께 누릴 수 있다”고 말했다.

<기사제공: 뱅크오브호프>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