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금연의 날! ASQ한인금연센터와 함께 담배와 이별하기

한국어 무료 금연 서비스 제공

5월 31일, 세계 금연의 날을 맞아 ASQ한인금연센터는 모든 흡연자가 담배와 이별 함으로써 더 건강한 삶을 향한 첫걸음을 내딛기를 권장한다.
매년, 전 세계적으로 상당수의 한국인을 포함한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담배로 인해 목숨을 잃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흡연자는 담배의 중독성으로 인해 여전히 금연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다행히 흡연자를 위한 좋은 소식은, 금연 보조약품을 사용함으로써 금연할 때 올 수 있는 금단 증상을 줄일 수 있다는 것이다. 다음은 FDA가 승인한 금연에 도움이 되는 니코틴 대체 약품(NRT)이다.

니코틴 대체 약품(NRT)이 금연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졌지만, 담배를 끊게 보장해 주는 “마법의 도구”는 아니다. 그러나, 성공적인 금연을 위한 금연정보(Tips)와 보조약품에 관한 코칭을 받으면 니코틴 대체 약품(NRT)도 더 효과적일 수 있다.
ASQ한인금연센터의 훈련된 코치들은 한국어 커뮤니티 흡연자가 직면하는 여러 가지 어려움을 이해한다. ASQ한인금연센터(1-800-556-5564)에 전화하면 한국어 무료 금연 프로그램과 자료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자격이 되는 흡연자는 2주 치의 무료 니코틴 패치를 제공받을 수 있다.
샌디에이고 캘리포니아 대학의 가정의학과, 공중 보건학 교수인 슈홍 쥬 박사는 “세계 금연의 날을 맞아, 모든 흡연자에게 담배를 끊기에 너무 늦은 때는 없다는 것을 상기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금연의 첫걸음으로 ASQ 한인금연센터에 문자나 전화를 한다면, 개개인에게 맞는 금연 도움을 받고 건강을 향상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다음은 ASQ한인금연센터에 연락하는 몇 가지 방법이다:

  1. 문자 (Text)
    흡연자가 수신번호 66819로 금연 이라고 문자를 보내면, 금연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첫 몇 주 동안 ASQ 한인금연센터로 부터 매일 한국어 문자 메시지를 받을 수 있다. 이 메시지들은 금연과 금연 유지에 도움이 될 유용한 정보를 전달한다. 사용자는 문자로 한인금연센터에 질문을 할 수 있고 금연 카운슬러로부터 문자 답변을 받을 수 있다.
  2. 온라인 등록
    온라인 www.asq-korean.org에서도 등록할 수 있으며, 등록 후 이메일로 금연자료를 받을 수 있다. ASQ 온라인 등록을 마치면, 금연 카운슬러가 2주 치 무료 니코틴 패치에 대한 요건 확인을 알리기 위해 연락한다.
  3. 전화
    ASQ 한인금연센터는 흡연자만을 위한 곳은 아니다. 흡연자의 가족이나 친구가 ASQ 1-800-556-5564로 연락하여 “금연을 돕는 방법”에 대한 전문 금연 카운슬러의 조언을 받는 것을 환영한다. 운영시간 내에 전화하면 한국어로 상담이 가능하다. <기사제공: ASQ 한인금연센터>

관련 기사

[금연 캠페인] 의미있는 아버지의 날

ASQ한인금연센터와 함께하는 금연도전! 혹시 금연에 대해 생각해 보셨습니까?사랑하는 사람의 금연을 돕는 것에 대해 생각하고 계십니까? 그동안 금연에 대해 막연히 생각만 있었다면 다가오는 파더스데이를 금연 시작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