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브존, 아시아타운 맛집 중 동급 최강 인정

코로나 해제타고 온 손님들, 별점 5점 줄이어

By 양원호 기자
kjhou2000@yahoo.com

한인이 운영하는 샤브존이 수많은 식당들이 경쟁을 벌이고 있는 아시아타운에서 궁극의 맛집 리스트에 올라 화제가 되었다.
지난 5월 2일, 휴스턴 크로니클에 소개된 아시아타운의 맛집 소개 기사, “The ultimate guide to eating in Houston’s Asiatown”에서는 코로나-19로 직격탄을 받은 벨레어 아시아타운에서 꿋꿋이 살아남아 더욱 강해진 맛집들을 발굴, 소개했다.
이 기사에 따르면, 이 지역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영업 제한 조치 외에도 외국인 공포증에 근거 없는 반아시안 정서까지 겹치면서, 수많은 식당들이 경영상의 어려움으로 문을 닫아야 했는데, 그 중에도 살아남은 곳들은 자신만의 독특한 맛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바탕으로 더욱 강해질 수 있었다고 한다.
함께 소개된 Pho Ga Dakao, One Dragon Restaurant, Wing Kee, Tony Thai 등 아시아 각국의 맛을 대표하는 엄선된 식당들 중에 샤브존이 당당히 한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이 기사에서 샤브존은 All-you-can-eat 식당들 중 최고의 클래스로 소개되었다. 7가지나 되는 기본 육수, 무수히 많은 해산물, 야채, 국수와 소스들을 개인 취향에 맞게 조합하고, 와규 소고기가 제공되는데도 디너 메뉴 기준으로 1인당 26.99불의 가격이라는 점도 높게 평가됐다.
샤브존의 높은 인기는 주류 언론사들 뿐만 아니라, YELP를 비롯한 여러 인터넷 사이트에서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고객들은 신선한 식자재와 끝없이 제공되는 고급 소고기 메뉴에 각자 취향대로 시즈닝을 더하는 것을 샤브존을 100% 즐길 수 있는 비결로 소개하고 있다. 샤브존을 추천한 고객들은 특히 해산물의 종류와 양, 신선도에 가장 놀라워했다. 각자가 좋아하는 신선한 해산물을 실컷 먹을수 있는데도 이 가격만 내는 건 꼭 훔쳐 먹는 것 같았다는 후기도 있었다.
코로나-19에 대한 샤브존의 방역 태세도 높은 점수를 받았다. 입구의 체온 확인, 부페 이용시 장갑 제공, 방역 가이드라인의 준수 등 모든 면에서 고객들로부터 크게 신뢰를 받았다. 빠른 고객 서비스도 여러 고객들로부터 좋은 평을 받은 이유로 손꼽혔다.

관련 기사

TRUE SUSHI 레스토랑 인기몰이 中

휴스턴에서 가장 크고 깨끗한 ‘All You Can Eat’자신있는 메뉴들만 선택+집중…가성비 높고 빠른 서비스 By 변성주 기자kjhou2000@yahoo.com 코로나19는 먹방, 홈쿡, 홈스토랑, 편스토랑 등 음식문화의 새 트랜드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