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안토니오 한인회장 이,취임식 성료

By 김용선 지국장
satxlcc@gmail.com

지난 12일(토) 오후 6시 샌안토니오 한인회관에서 28, 29대와 30대 샌안토니오 한인회장 이, 취임식이 있었다.
한수민 부회장 사회로 진행된 이,취임식에는 전직 한인회장과 29대 임원들이 참석하여 새로운 출발을 시작하는 30대 김 현 회장과 임원들에게 축하와 격려의 인사를 나누며 회의를 진행했다.
28대와 29대에 걸쳐 4년의 임기를 마치는 김도수 전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개인적으로 부족하지만 한인회장의 중책을 큰 과오 없이 마칠 수 있도록 열과 성을 다하여 돕고 격려해준 임원, 이사, 교민들에게 먼저 감사를 돌렸다.
또한 4년 임기동안 팬데믹으로 어려움이 많았지만 한인회가 번영, 발전하는데 노력을 기울였다며, “30대 김 현 회장과 임원, 이사들이 함께 변화하는 시대에 발맞추어 부합하는 한인회로 격상하기를 바란다”는 당부의 말도 잊지 않았다.
김 현 신임 한인회장은 “영광스러우면서도 한편 무거운 짐을 맡게 되었지만 임원, 이사님들과 함께 열심히 일하겠다”고 취임 소감을 전했다.
이날 김 현 회장은 김도수 전 회장에게 감사패를 전했고 제 30대 임원 위임장, 이사 위촉장 전달식도 함께 진행했다.
한편 김주현 홍보부장은 12월17일(토) 한미문화의 밤 행사에 어려움이 많았던 한해를 돌아보며 한인 동포들이 한자리에 모여 한해를 뜻있게 마무리하는 자리가 되기를 바란다며, 문화의 밤 행사에 교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는 초대의 말을 전해왔다.

제30대 임원 명단
회장 김 현, 수석 부회장 차득복, 부회장(기획) 한수민, 부회장(재무) 김건영, 부회장(행사) 이미경,
총무 김영희, 서기 조현숙, 문화부장 금인경, 청년부장 정대하, 여성가족부장 홍창희, 장학회 이문주, 홍보부장 김주현, 홍보부 김희성, 이사장 임성배.

*한미문화의 밤 (Korean American Cultural Night)
일시: 12월17일(토) 5:30 pm- 8 pm
장소 : 3303 Urban Crest Dr. San Antonio, TX 78209

관련 기사

2022 한미 문화의 밤 행사

By 김용선 지국장satxlcc@gmail.com 샌안토니오 한인회(회장 김현)는 지난 12월 17일(토) 오후 5시30분~8시에 2022년 ‘한미 문화의 밤’ 행사를 가졌다. St. Pius X Catholic Church 패밀리 센터홀(3907 Har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