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안토니오 한마음교회 김형도 담임목사 취임

오인균 목사 선교사 파송 감사예배도 가져

By 김용선 지국장
satxlcc@gmail.com

지난 26일(일) 한마음교회에서는 담임목사 취임예배와 오인균 목사 선교사 파송 감사예배가 있었다.
오광균 목사 기도 후, 한마음교회 성가대 “주의 은혜라, 교회를 교회되게” 찬양으로 시작된 예배는 이대섭 목사 설교, 김지한 집사의 청빙 경과보고에 이어 김형도 목사 취임사 및 안수기도로 진행되었다.
김형도 목사는 취임사에서 “하나님의 부름에 감사하며 하나님을 의지하는 마음을 갖고 말씀으로 삶을 살아가는 목회자가 되겠다”는 다짐을 성도들에게 전했다.
이어 오인균 목사가 취임하는 김형도 목사에게 취임패를 증정한 후 샌안토니오 교회 협의회 목사들과 축하하러 온 10여명의 목회자들이 안수기도를 해주었다. 1부 예배는 샌안토니오 색소폰 선교회팀 연주로 마쳤다.
2부 선교사 파송예배에는 김형도 담임목사 사회로 김태욱 목사(한미은혜침례교회), 이윤영 목사(한인침례교회)의 권면의 말씀, 김동선 목사(텍사스한인침례교회), 윤효원 목사(중서부지방회 총무) 축사 후 오인균 목사의 고별인사가 있었다. 오 목사는 달라스 한우리교회에서 담임목사로 섬겼으며 은퇴 후 2년 전에 한마음교회로 부임하여 그동안 담임목사로 섬기다 선교사로 부름 받았다. 오 목사는 한마음교회가 힘들고 어려웠던 시기에 교인들과 함께 안정된 교회로 성장시켰다. 이제는 선교지로 떠나는 오 목사의 모습을 보며 참된 목회자의 가는 길에 하나님의 섭리를 느낄 수 있었다.
“키가 훤칠하시고 눈이 부리부리 하신” 오 선교사님 가는 길에 하나님께서 늘 함께 하실 것을 기대한다.
김형도 담임목사는 한국 효촌교회 초등부, OM 인터내셔널 둘로스 선교배, 샬롯 온나라교회 중고등부, 달라스 한우리 교회 초등부 사역을 했다. 김형도 목사는 대전침례신학대학교와 뉴올리언즈 신학대학원 졸업하고 사우스웨스턴 목회학박사를 수료했다.

관련 기사

“타협하지 않는 목회자로 당당히 서기를”

양성준 강도사 목사 안수재미고신 중부노회 30회 정기노회, 한빛장로교회에서 By 변성주 기자kjhou2000@yahoo.com 재미한인예수교장로회(고신) 중부노회 제30회 봄 정기노회가 26일(화)부터 29일(금)까지 노회장 정영락 목사가 시무하는 한빛장로교회에서 있었다.코로나19 상황이…

한인침례교회 창립42주년 부흥성회

“뿌리깊은 나무처럼성숙하고 흔들리지 않는 교회 공동체로 한 걸음” By 김용선 지국장satxlcc@gmail.com 지난 9월14~18일까지 샌안토니오 한인침례교회(담임목사 이윤영)에서는 창립 42주년 기념 부흥성회가 열렸다. 이번 부흥회의 강사로 김광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