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안토니오 건강학교 4차 코비드 백신 접종 행사

By 김용선 지국장
satxlcc@gmail.com

지난 10월 22일 토요일 오후 2-5시에 샌안토니오 한인건강학교 주관으로 한인회와 협력하여 진행한 독감예방 주사와 오미크론을 커버하는 새 코비드 백신 접종행사가 한인 회관에서 있었다.
샌안토니오 건강학교팀과 UT Health 간호대학 교수, 간호대 학생들이 혈압, 혈당 체크 및 접종 자원봉사에 참여했다. 이날 행사는 샌안토니오 한인회(김현 회장) 임원들과 건강학교팀이 당일 행사장에 미리 와서 완벽하게 접종준비를 하고, 이미 1차~3차까지 접종한 실력으로 일사분란하게 역할 분담을 하여 오신 분들에게 불편함 없이 행사가 잘 진행되었다.
건강학교 이문주 교수는 “이번에 접종한 코비드 백신은 보험여부를 묻지 않고 모든 분에게 무료로 접종하였으며, 샌안토니오시의 Metro Health와 UT Health가 파트너쉽을 가지고 있어 이번 백신 행사를 통해 코비드 백신을 접종하시는 분들께 HEB 기프트 카드 $100을 제공하게 되었다”며 이날 총 94명에게 코비드 백신, 31명에게 독감 백신 접종을 잘 마칠 수 있었다고 감사의 말을 잊지 않았다.
한편 샌안토니오 한인회 김현 회장은 백신 접종 행사에사 봉사 해 주신 UT Health 간호 대학 교수, 간호대학, 건강학교, 한인회 임원들과, 접수등록 안내 등 각 분야에서 수고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을 전하며, “이번 행사는 백신접종 행사를 뛰어넘어서 한인커뮤니티가 하나가 되어, 서로 협력하고 단결하는 모습이 샌안토니오 지역 사회에 훌륭한 경험이 되었다”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문의전화: (210) 372-7570 샌안토니오 건강학교

관련 기사

코로나19 백신 부스터 접종 Q & A

By 변성주 기자kjhou2000@yahoo.com 미 식품의약국(FDA)이 8월 23일(월) 화이자-바이오엔테크(Pfizer-BioNTech)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에 대해 정식승인을 내렸다. 화이자는 향후 자사 코로나19 백신을 ‘코머너티’(Comirnaty)란 브랜드명으로 판매, 공급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