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탐방] 최지형 부동산


By 정순광 지국장
skjung6511@hotmail.com
어스틴 지역 한인 리얼터로 활동하는 최지형 부동산을 소개한다. 연륜은 짧지만 현재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MRG 리얼터로 어스틴 지역을 담당하고 있는 에이전트로 활동하고 있다.
‘어스틴을 잘 아는 에이전트’, ‘정확한 정보와 정직함으로 고객님의 편에서 일 하겠습니다.‘라고 새로운 얼굴을 선보인다. SELL, BUY, RENT로 부동산의 기본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타지역에서 문의하는 고객에 대한 상담도 실시하고 있다. 주택, 상가 건물 관리도 해주고 있다.
최지형 리얼터는 현재 21년째 어스틴에서 거주하고 있으며 텍사스 라이센트 리얼터 JOHN CHOI로 활동하고 있다. 최근 급매물로 스시 레스토랑, 도넛 카페 등이 있으며 많은 매물을 확보하고 있다. 지역의 많은 한인 리얼터들이 있지만 후발주자로 다양한 옵션을 가지고 고객들에게 맞는 물건을 준비해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 512-568-8594 이메일은 Jjchoi@mrgrealtor.com 으로 문의하면 된다.
최지형 리얼터는 “한인 한 분 한 분의 문의를 소중히 여기고, 고객을 정점으로 하는 고객 만족을 넘어 고객 감동을 줄 수 있는 에이전트가 되고 싶다. 제2의 인생으로 준비한 리얼터의 길을 고객과 함께 걷고 싶다.” 고 포부를 밝혔다.
서두르지 않고 하나씩 고객을 위해 활동을 해나가다 보면 많은 고객들에게 인정받는 어스틴의 최고의 리얼터가 되어있을 것이다. 새로 시작하는 만큼 더 많은 발품으로 매물을 확보하고 고객을 위한 맞춤에 충실히 해 나갈 것으로 예상한다. 그래서 어스틴 지역 한인들의 내 집 마련과 한국과 타주에서 텍사스로 오는 한인들께 안정적 주거환경을 위해 노력할 것으로 보인다. 새롭게 시작하는 한인 리얼터의 앞길에 박수를 보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