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경기 타개 긴급제안, 진주보석 칼라스톤 최대 80% OFF!

26일(일)부터 딱 3일간 서울가든 연회실

진주 전문업체 반지천국의 ‘불경기 타개 긴급제안 진주 보석쇼’가 오는 2월 26일(일)-28일(화), 단 3일간 서울가든 연회장 특설매장에서 열린다.
라스베가스에 본사를 두고 있는 반지천국은 장기 불경기 타개를 위한 긴급 제안으로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한국의 세공기술과 진주메카인 일본공법으로 제작된 화려하면서도 단아한 디자인의 신제품과 이월상품 등 진주 보석류와 루비 사파이어 에멜랄드 등 4천여점을 최고 80%까지 특별 세일한다. 예전에 볼 수 없었던 묻지도 말라는 통큰 세일이다.
특히 반지천국이 직접 제작 세공한 진주 목걸이와 칼라스톤 비드류 보석들은 무조건 80% 특가 세일을 하며 한국에서 세공된 5백여 점에 이르는 실버류의 반지 귀걸이, 펜던트 등 쿨 하면서도 우아한 신제품도 2022년 이월상품과 함께 대거 출시한다.
이와 함께 고베펄 사의 긴급제안 80% 특가 비드 품목으로 종전 499불에 파는 진주 비드 목걸이 6밀리에서 7밀리 경우도 공장도가로 세일하며 7밀리-7.5밀리 진주 비드 두줄 목걸이도 인기리에 판매될 것으로 보인다. 또 선호도가 높은 8밀리에서 8.5밀리 비드 목걸이도 대거 전시된다. 이번 세일의 관전포인트는 단연 진주 비드 품목으로 특히 두줄 세줄 진주목걸이가 대거 전시돼 이목을 집중시킬 것으로 보인다.
반지천국은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사파이어와 루비, 에메랄드 등 유색 보석 즉 속칭 사모님 보석도 50%에서 최고 80%까지 특별 세일한다.
이밖에 돈이 따르는 행운과 부부금슬을 좋게 한다는 바다의 보석 산호, 남양진주 톤이면서도 값은 아주 싸고 뉴욕 등지에서 인기가 폭발적인 일본산 프리미엄 인공 핵진주도 대거 선보여 올 여성들의 치장 보석 패션에 큰 관심을 끌게 할 전망이다.
반지천국 특설매장은 이번 주말 26일(일)부터 28일(화)까지 3일 동안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된다. <기사제공: 반지천국>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