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평통과 휴스턴 총영사관이 함께하는 “2021 K-평화 토크 콘서트”

By 정순광 지국장
skjung6511@hotmail.com

대한민국에 있어서의 평화라는 말은 처음에는 좋은 말처럼 들리지만 최근에는 평화라는 말이 다소 부자연스러운 말로도 느껴 지기도 한다. 분단의 나라 대한민국이 미국이라는 지역에서 어떤 내용의 평화 토크를 할지 궁금하지만 그래도 누군가가 평화에 대해 이야기를 한다면 어떤 말이 먼저일까?
민주평통 휴스턴 협의회(박요한 협의회장)는 주 휴스턴 총영사관(안명수 총영사)과 공동주최하는 ‘2021 K-평화 토크 콘서트’를 이번주 16일(금) 오후 6시부터 8시 30분까지 옴니호텔에서 진행한다.
이번 콘서트는 릴레이 투어 콘서트로, 어스틴에서 샌안토니오, 그리고 마지막 코퍼스 크리스티에서 마무리된다. 안명수 총영사가 주요 연사로 나오며, 이세형 교수(휴스턴 대학 클리어 레이크 캠퍼스 교수)와 론스타 칼리지의 존 테이스 교수가 함께 진행한다.
참석은 사전 예약을 통해서만 가능하다. 어스틴 지역의 한인들이 많이 참석하기를 바란다.
분단의 나라 대한민국의 평화는 과연 어떤 모습일까? 전쟁을 억제하는 것은 평화일지, 힘의 원리일지? 이번 평화 토크 콘서트의 주요 논점은 무엇이며, 어떠한 쟁점으로 진행될 것인지 이번 행사가 자못 궁금하다.
자세한 문의는 강승원 민주평통 휴스턴 협의회 부회장 512-573-4429로 하면 된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