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독감 접종 이벤트 “어스틴 노인회와 Austin Public health 공동주최”

By 정순광 지국장
skjung6511@hotmail.com

어스틴 한인 노인회(강춘자)에서 Austin Public Health가 주최하는 2021년도 무료 독감 백신 접종 행사를 공지한다. 행사는 오는 10월 26일(화)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진행하며, 장소는 한인문화센터 (11813 N Lamar Blvd Austin TX 78753)이다. 물량은 50명을 접종할 수 있다. 접종 대상은 6개월 이상 어린이와 성인이다. 사전 예약을 할 수 있으며, 전화번호는 512-708-0498 (양미경,네비케이터)이다. 자세한 문의도 가능하다.
어스틴에 가을이 돌아왔다. 한국에서의 추석도 지나고 쓸쓸한 겨울이 오기전에 어스틴 지역 한인들의 개인건강관리의 때가 왔다. 한인들의 건강 관리를 위해 해마다 다양한 기관에서의 무료 백신을 제공하는 행사가 진행되는데, 최근 수년간 어스틴 지역 한인들을 위해 무료백신 행사를 진행하는 Austin Public Health를 연결하는 지역 건강 네비케이터로 활동하고 있고 어스틴 한인 노인회 자원봉사를 하는 양미경(AACHI 소속)씨와 강춘자 노인회장이 공조로 진행하고 있는 행사이다.
강춘자 노인 회장은 “해마다 독감백신을 준비해주시는 다양한 기관들에 감사드리고 특히 자원봉사를 해주시는 양미경씨에게도 감사드린다. 작은 물량이지만 도움을 주기 위해 애쓰시는 모습에 때로는 감동도 받는다.” 라고 전해 왔다. 양미경 네비케이터는 지역 한인들에게 유익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한인 개인들을 복지에 관련된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 양미경 네비케이터는 “코로나도 소량 접종이 가능하다.” 고 알려왔다. 자세한 문의는 노인회장 512-589-5057 로 하면된다.

관련 기사

어린이 COVID 백신 접종 알립니다

By 정순광 지국장skjung6511@hotmail.com 어린이용 코로나-19 백신이 나왔다고 지역의 한인들에게 양미경 사회복지사가 알려왔다. ‘더 건강하게 됩니다.’ 라는 로고로 시작되는 어린이 백신 접종을 알리는 주정부의 건강활동 내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