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빙스톤 학원, 학부모 온라인 세미나

“9월에 놓치셨어요? 지금 예약하세요”

김아란 원장

By 변성주 기자
kjhou2000@yahoo.com

최근 휴스턴 지역에서도 교육/ 대학입시 컨설팅/ 인턴십 서비스를 시작한 리빙스톤 에듀케이션(원장 김아란)에 대한 학부모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2007년 개원한 리빙스톤 에듀케이션은 버지니아 페어팩스에서 15년 가까이 쌓아온 신뢰와 명성을 바탕으로 여러 캠퍼스를 운영해오면서, 지역내 가장 규모가 크고 학생 및 학부모의 신뢰도가 높은 교육기관으로 입지를 다져왔다. 특히 연중 가장 큰 이벤트인 여름방학 Boot Camp에는 해마다 인근 지역 뿐 아니라 뉴욕, 뉴저지, 텍사스, 보스톤, 시카고, 애틀랜타 지역의 학생들까지 원정을 오고 있다. 특히 코로나19 이후 모든 상담과 수업을 온라인으로 전환하며 오히려 서비스 영역을 한국과 해외로 넓혀가고 있다.
김아란 원장은 한국과 미국에서 30년 가까이 대학입시와 청소년 교육에 종사해 온 전문가로 리빙스톤 에듀케이션 설립 이전에는 한국 강남지역에서 10여년 학원, 컨설팅, 유학업무를 해왔다. 올해 입시에서도 MIT를 포함한 많은 명문대 합격생들을 냈지만, 정작 김 원장이 가장 기뻐하는 것은 “자신감을 잃었던 학생이 자신의 한계를 깨고 목표를 달성하여 미래의 첫 걸음을 떼는 것을 볼 때”라고 말한다.

차별화된 특징과 강점
첫째, ‘엄마의 마음으로, 전문가의 손길로!’라는 김 원장의 슬로건을 전 스태프와 지도교사들도 초심처럼 지키고 있다. 둘째, ‘꿈은 멋지게, 목표는 높게!’에 맞게 학생들의 꿈을 성취하기 위한 지름길 안내 및 필요한 모든 도움을 제공해주는 파트너 역할을 해오고 있다. 셋째, ‘원스톱 종합 솔루션!’이다. 상담시점부터 대입원서를 쓸 때까지 각 학년 각 월별 맞춤형 캘린더를 제공해주는데, 개인별 다음 학년 수강과목 선정, 액티비티 선정 등 조언과, 학교 수업, SAT 시험대비 지원, 대학입시 컨설팅 등도 이 캘린더에 따라 이루어진다. 여기에 더하여, 필요성은 알지만 학생들이나 학부모님 스스로 찾기 어려운 인턴십과 워크스터디 프로그램, 액티비티, 자원봉사 등 차별화에 필요한 스펙까지 갖추어 준다는 것이 리빙스톤만의 특별함이라고 강조한다. 특히 코로나19 이후 각계 전문가와 공동으로 개발한 최고 수준의 여러가지 인턴십은 올 입시에서 이미 그 진가가 확실히 증명됨에 따라 향후 더욱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리빙스톤 학원은 오는 11월 12일(금) 오후 7시 학부모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 주제는 “포스트 코로나19, 성공적인 학교 생활과 대학입시”다. 세미나는 약 1시간 30분 정도 소요되지만 학부모들의 참여가 많을 때는 3시간 이상 지속될 정도로 열기와 호응이 좋아 연 10회 이상의 온라인/오프라인 학부모세미나를 지속적으로 열고 있다. 미국 대학입시의 기본틀 부터 각 학년/각 과목 공략법, SAT 고득점 전략, 전공과 그에 따른 특별한 스펙만들기, 그리고 자녀와의 소통방법까지 거의 모든 주제에 대한 강의와 질의응답이 이루어진다. 예약 후 세미나 줌 링크를 받게 되며, 세미나 참석 후 프로그램 등록시 100%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프로그램 문의/상담예약: 703-517-8400/ info@livingstoneacademy.org
*웹사이트 www.livingstoneacademy.org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