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자기고 (안용준 변호사) – 2023년 필리핀 선교사역

“그리스도의 복음으로 너희에게까지 이른 것이라 너희 지역을 넘어 복음을 전하려 함이라”(고린도후서 10:14,16)

2023년도 필리핀 선교 사역
2023년 한 해 동안도 사랑과 기도 후원으로 아낌없이 베풀어 주신 교회와 동역자 성도님께 마음 깊이 감사를 드립니다.
인구 1억1천이 넘는 필리핀은 약7천개의 섬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인구의 절반 이상이 30대 미만으로 60%를 차지하고, 저연령층의 인구가 많고 노동력 확보가 많아 경제성장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저희들은 빈곤과 가난으로 소망이 보이지 않는 도시빈민사역에 중점을 두고, 복음으로 희망을 수놓고 있습니다. 나라 전체 종교 비율은 카톨릭 84%, 이슬람 5%, 기독교 9% 입니다. 400년의 스페인식민지 지배하에 강력한 카톨릭 국가입니다.

복음 전파
매주에 거리 및 노방 전도, 마을 전도, 공원, 시장, 학교, 시골 마을에 예쁜 디자인된 1만2천장의 따갈록 전도지를 구입하여 볼펜, 사탕, 마스크, 손소독제, 스낵, 연필 등을 나누며 복음을 전할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점심 먹을 곳이 없어서 삶은 감자 2개와 바나나 1개로 끼니를 때우며 잃은 영혼을 찾았습니다.

성경 공부 및 7개 사역지 예배 인도
매주에 리드들 중심으로 성경 공부를 통해 복음에 지식을 더하며, 리드로서의 준비로 집중공부 하였습니다.
그리고 진주교회, 우울란, 아답, 그레이트교회, 따요만교회, 발리뷰, 망가한 교회에 순회 설교를 하여 믿음 성장과 차차 독립적인 교회로 세우고자 훈련하고 있습니다.

따요만 교회 건축: 약 6개월에 걸쳐서 아담하고 예쁜 교회를 5년만에 건축하여 헌당예배를 드리는 큰 은혜가 있었습니다.

따요만교회의 120명의 세례식: 5년만에 공터, 길거리의 뙤약볕에서 예배드리다가 교회를 건축 헌당하고 120명이 세례을 받고 새 사람으로 거듭났습니다.

우울란교회, 아답교회, 진주교회를 독립시켰습니다.
리드들을 몇 년에 걸쳐서 성경을 공부하여 훈련하고 하나님의 세계 선교에 동역하는 마음으로 리더로서의 자질을 갖추었습니다. 아직은 헌금을 못하여서 모든 필요물품과 성경공부 자료들을 공급하고 있는데 굳건히 홀로 서서 갈 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유스리더와 리더 훈련세미나
매 3개월마다 미래의 복음을 이어갈 젊은 청소년을 양육하고 성장하는 훈련입니다. 리더들도 하나님의 말씀가운데 자기들의 언어와 문화로 복음을 전파하며 리더로서 견고한 자질을 갖추도록 훈련하고 있습니다.

7명의 첫 집사 임직식
10년 이상을 저희들과 믿음으로 함께 해오신 성도님 7분이, 처음으로 집사임직을 기쁘게 받았습니다. 하나님 나라에 갈때까지 충성스럽게 복음을 위해 함께 헌신할 동역자를 세우게 되어 주님을 찬양합니다.

부활절과 성탄절, 각 절기예배와 초청부흥집회에서 수많은 사람들이 예수님을 믿기로 결심하였습니다. 아픈 이들의 심방과 약값, 치료비, 병원비, 구제비, 장학금, 경조비, 장애인들께 도움을 드리고 매주에 배고파하는 사역지에 밥퍼사역과 각 가정마다 대가족인지라, 예배때마다 라면, 기름, 설탕, 스파게티, 마카로니, 커피, 옷, 신발, 가방, 각종 생필품들이 공급되었습니다. 한 해 동안 나누어준 쌀은 측량이 어렵습니다. 7개 사역지를 사역할 수 있도록 공급해주신 교회와 후원 동역자님께 감사를 드리며 하나님께 찬양을 드립니다.

2023년 12월 27일, 필리핀에서,
남창수, 변현자 선교사 드립니다.

2024년 새해 기도제목

  1. 새해에 주님께서 새 마음과 주님의 뜻을 충만이 부어 주소서
  2. 성경통독과 성경 필사, 큐티, 감사일기 쓰기로 믿음 성장하도록
  3. 믿음의 가정들이 믿음 안에서 어려움을 능히 극복 성장하도록
  4. 임직을 받은 7명 집사님들이 영적으로 성숙, 봉사와 충성하도록
  5. 계속적인 전도를 통하여 잃어버린 영혼을 찾게 하소서
  6. 7개 사역지에 필요한 재정과 물품을 위해 계속적인 후원이 되도록
  7. 진주, 그레트라이트, 아답, 3개교회의 보수공사와 교회물품들을 채워주소서
  8. 동역, 후원 교회의 부흥과 가정들에 평강과 은혜를 충만히 부어주소서

안용준 변호사 832-428-5679

안변호사 법률 경력
◆ 미 연방 하원의장 보좌관 (워싱턴 D.C. 9년)
◆ 주검사 3 년 / 연방검사 9년
(빌 클린턴, 죠지 부시 대통령 재임당시)
◆ 이후 대형 국제로펌 변호사와 개인 변호사로 활동

관련 기사

독자기고 (안용준 변호사) – 필리핀 선교 돕기 캠페인: “이 집은 살아계신 하나님의 교회요 진리의 기둥과 터이니라” (디모데전서 3:15)

존경하는 선교 동역자님에게, 아답교회가 건축중입니다.필리핀은 7천7개의 섬으로 이루어져 약1억1천만명의 인구가 살고 있으며 50%이상의 사람들이 빈민으로 살아가고 있습니다.아답컴파운드는 필리핀 루손섬의 리잘주 따이따이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도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