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부개혁대학 가을학기 등록시작…입학원서 7월 31일 마감

미주학생 처음 가을학기 등록시 첫 과목 무료 제공, 온라인 수업 확대

By 변성주 기자
kjhou2000@yahoo.com
남부개혁대학/신대원(총장 이광진 목사)이 2022년 가을학기 신입생을 모집한다.
남부개혁대학/신대원은 故이영태 목사가 한인들의 고등 기독교 교육을 위해 미주 남부 휴스턴에 설립한 교육기관이다. 부친의 설립 이념을 이어받아 2015년부터 3대 총장으로 섬기고 있는 이광진 총장은 1.5세 한인 목회자, 선교사(중국) 출신으로 한인들과 미국인, 여러 다른 민족의 사람들을 양육하고 목회자로 재파송하는 비전으로 학교를 섬겨 오고 있다.
남부개혁대학/신대원은 성서고등교육협회 ABHE(Association for Biblical Higher Education)의 준회원이며, I-20 발급 교육기관이다. 지역사회에서는 평신도 교회 지도자 훈련을 통해 지역교회를 돕는 훈련센터 기능을 담당하고 있다.
하나님 말씀 중심의 개혁주의 영성으로 텍사스 주의 휴스턴과 달라스를 비롯해 미 전역에 30 여명의 교수진들이 포진돼있다.
특히 남부개혁대학/신대원은 이번 가을학기에 처음으로 등록하는 미주 학생들에게 첫 번째 과목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또 과거에는 학위학점 49% 까지만 온라인수업이 가능하여 나머지 51%는 휴스턴 신학교 캠퍼스에서 학업을 마쳐야했으나 앞으로 미주 학생들은 온라인 수업만으로 100% 학위 과정을 마칠 수 있게 되었다. 해외 거주하는 학생 또한 학점 100%를 온라인 수업이 가능하다. 단 미국내 유학생은 한 학기에 한 과목만 온라인 수업이 가능하다.
2022년 가을학기 신입생 입학원서 마감은 7월 31일까지며, 가을학기 개강은 8월 22일(월)이다. 현재 입학원서, 수강신청서 등은 학교 홈페이지(https://srsem.org/)에서 온라인 등록할 수 있다. 기타 유학문의는 이수진 국제관계실장(isosrcs@gmail.com)이 담당하고, 입학 문의는 행정담당 김수동 박사에게 전화 281-512-7108 이나 이메일 registrar.srcs@gmail.com/srtcshouston@gmail.com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