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과금 연체되신 분 빨리 신청하세요”

텍사스 공과금 지원 (Texas Utility Help) 프로그램…선착순 우선

By 변성주 기자
kjhou2000@yahoo.com

Texas 공과금 지원(Texas Utility Help)은 Texas 주 내 자격을 갖춘 주택 소유자와 세입자에게 재정 지원을 제공해주고 있다. 지원 가능한 공과금에는 전기 요금, 가스 및 프로판 요금, 수도 및 폐수 처리 요금이 포함된다.
자격기준은 가구소득이 연방빈곤지침의 150% 이하에 해당되고, 가족 구성원 중 최소 1명이 미국 시민권자이거나 자격있는 외국인이어야 하며, 수도나 상하수도 처리 지원의 경우 수도 공급이 중단되었거나 서비스 중단 위기에 처한 가정이 우선시되고 있다.
신청은 온라인포털에서 신청서를 제출하고, 신분증, 시민권이나 영주권 사본, 공과금 청구서, 소득관련문서, 유틸리티 서비스 중단 관련 문서 등이 필요하다.
모든 가용 자금이 남아있는한 신청을 받고 있지만 가능한 빨리 신청 접수를 완료하는 것이 좋다.
기록적 폭염과 프로그램에 대한 관심 폭주로 현재 에너지 비용 신청 건수가 폭주해 당분간 새로운 신청서를 수락하지 않을 수도 있다고 밝혔다. 그러나 수도나 폐수 공과금 지원은 아직 충분한 자금이 남아있어 신청을 계속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모든 신청 처리는 접수된 선착순으로 지원되며, 서비스가 중단되어 있거나 중단 위협이 있는 가정을 우선적으로 돕고 있다.
*신청사이트: https://texasutilityhelp.com/

관련 기사

거주 증명 제공

연방 지원을 신청하는 텍사스의 극심한 겨울폭풍 피해를 입은 이재민들은 폭풍 전에 재난으로 피해를 입은 주 거주지에 살았음을 증명할 수 있어야 합니다. 증거를 제공하면, 주거 지원(Housing…

수도 요금 9월부터 인상 시작

물 절약 생활화 필요 By 변성주 기자kjhou2000@yahoo.com 휴스턴 수도요금 인상이 9월 1일부터 시작되었다.휴스턴 공공사업부서는 수도 요금 인상에 앞서 고객지원과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새롭게…